[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장기 이용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너x프릳츠 한정판 굿즈'를 선물한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프릳츠커피 컴퍼니'와 함께 한정판으로 제작한 4만8천원 상당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를 장기 이용자 1만명에게 증정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 이용자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땡큐+(Thank U+)'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 '레고랜드' 통신사 단독 초청 행사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감사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MZ(밀레니얼+Z)세대들이 트렌디한 카페, 홈 카페 등 커피를 즐기는 문화에 관심이 높다는 사실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4월에는 커피 브랜드 '일리'의 커피머신과 커피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를 더한 '일리커피 구독팩'을 선보인 바 있다.
회사와 프릳츠가 함께 제작한 커피·머그컵 세트는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인 '무너'와 프릳츠의 물개가 그려진 머그컵 2종과 프릳츠 대표 원두 2종을 사용한 티백 커피와 드립백 커피 2종으로 구성했다. 독창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커피·머그컵 세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된다.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사람 중 가장 오랜 기간 사용한 고객 3천명, 가장 많은 가족 구성원과 결합한 3천명을 포함해 랜덤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한 4천명 총 1만명에게 증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면 U+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달 26일까지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오는 29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적으로 전달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추석 명절 선물세트' 등 장기 이용자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장기 이용자 등급을 세분화하고 데이터 쿠폰, V컬러링 쿠폰 등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우리 회사 서비스를 오랜 기간 사용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땡큐+(Thank U+)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추후 고객 니즈를 면밀히 분석하고, 세분화해 장기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