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갤럭시S22 울트라,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에 등장…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0초 분량 에피소드 영상 공개…1억800만 화소·'나이토 그래피' 기능 강조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갤럭시S22 울트라의 야간 촬영 기능 알리기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지난 22일 넷플릭스와 협업해 갤럭시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소개하는 에피소드 동영상을 전 세계에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넷플릭스의 글로벌 메가히트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의 시즌4 파트2 방영을 앞두고 공개된 이 영상은 갤럭시S22 울트라의 우수한 야간 촬영 기능을 생생하고 흥미롭게 표현했다.

삼성전자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갤럭시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소개하는 에피소드 동영상을 전 세계에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갤럭시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소개하는 에피소드 동영상을 전 세계에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삼성전자]

총 60초 분량의 영상은 3명의 청소년이 늦은 밤에 자전거를 타고 '기묘한 이야기 시즌4'의 관람 파티로 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 가운데 한 소녀가 뒷주머니에 넣은 갤럭시S22 울트라에 의도치 않게 '기묘한 밤'의 장면이 담긴다.

음울한 배경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구름 사이 기묘한 이야기의 대표적인 괴물 '마인드 플레이어'를 상징하는 붉은 번개와 천둥에 이어 또 다른 대표 괴물 '데모고르곤' 등이 잇따라 촬영된다. 무사히 파티 장소에 도착한 소녀가 갤럭시S22 울트라에 담긴 화면을 보고 얼굴을 찌푸리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삼성전자는 "실제 이 에피소드 영상에 등장하는 세로 영상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더 많은 빛과 데이터를 담을 수 있는 센서와 1억8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가 탑재된 갤럭시S22 울트라로 촬영해 편집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묘한 이야기'는 2016년 시즌1이 공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의 대표 오리지널 드라마다. 지난 5월 27일 공개된 시즌4 파트1은 넷플릭스의 개봉 첫 주말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고, 시즌4의 파트2는 다음 달 1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9년부터 넷플릭스와 협업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된 갤럭시S22 언팩 행사에서 인기 드라마 '브리저튼'을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S22 울트라,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에 등장…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