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아이브(IVE), 크래비티(CRAVITY)가 함께한 컬래버 음원 'BLUE & BLACK'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022 펩시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BLUE & BLACK'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오마이걸 효정, 아린과 아이브 장원영, 이서, 크래비티 세림, 정모의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BLUE & BLACK' 음원 일부가 담겼다.
효정, 아린, 장원영, 이서의 군무로 시작하는 영상은 세림과 정모의 강렬한 모습으로 이어진다. 여기에 여행과 파티를 즐기는 효정, 아린, 장원영, 이서의 싱그러운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모은다.
또한 일부 공개된 음원과 안무는 효정, 아린, 장원영, 이서의 환상 호흡으로 한 그룹 같은 시너지가 발휘된다. 짧은 티저만으로도 태양보다 뜨거운 에너지와 여름의 싱그러움이 느껴져 공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BLUE & BLACK'은 2022 펩시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지난해 발매한 소유X아이즈원의 협업곡 'ZERO:ATTITUDE'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계승한다.
'BLUE & BLACK' 가사에는 자신이 꿈꾸던 현재가 다가오면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수많은 청춘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과 아린, 아이브 장원영과 이서, 크래비티 세림과 정모가 참여한 2022 펩시 캡페인의 컬래버 음원 'BLUE & BLACK'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