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JYP 박진영과 함께한 선미 '열이올라요' 댄스 챌린지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선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열이올라요 Challenge with 박진영 PD님'이라는 제목으로 박진영과 선미가 함께한 '열이올라요(Heart Burn)' 댄스 챌린지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습실에서 만난 선미와 박진영이 '열이올라요' 댄스 챌린지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영상은 다른 챌린지 영상과 다르게 선미가 아닌 박진영이 먼저 등장하며 시작한다. '열이올라요'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한 박진영은 대한민국 최고 춤꾼다운 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표정, 손끝 디테일부터 탁월한 박자감각, 고운 춤선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완벽한 훌라춤을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한다.
박진영의 춤을 시작으로 뒤이어 등장한 선미는 박진영과 듀엣 활동을 펼쳤던 'When We Disco' 포인트 안무까지 곁들여 즐거움을 더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열이올라요' 챌린지 중 가장 완벽한 댄스 퀄리티에 선미와 박진영의 변하지 않는 우정까지 엿보이는 모습은 레전드 영상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흐뭇함을 자아낸다.
한편 선미는 최근 새 디지털 싱글 '열이올라요'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