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는 그룹 사내방송 KBN(KT Group Broadcasting Network)이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8년 연속 수상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뉴욕 페스티벌 등 국내외 기관·단체 등에서 후원하는 커뮤니케이션 분야 시상식이다. 올해 KT는 방송·웹사이트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우선 KBN 드라마 미니 케이티 시즌2 'AI 방역로봇 편'이 방송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KT가 새롭게 선보인 AI 방역로봇 서비스와 제품이 사내 부서간 소통과 협업,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스토리다.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점이 참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T KBN 웹사이트'는 웹사이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내 전자문서시스템 및 메신저와 함께 연동돼 내부 소통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점과 고도화된 양방향 소통 기능을 통한 그룹소통포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양순석 KT 홍보실 KBN센터장은 "KT그룹 일체감 조성을 위한 양방향 소통을 지속 강화하는 등 디지코(DIGICO) KT그룹 내부 임직원 맞춤형 소통 플랫폼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