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끌었던 이너웨어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4 상반기 이너웨어 어워즈'를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너웨어 어워즈'는 1월부터 7월까지의 상품 주문 수, 리뷰 수 등 고객 반응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인기를 끈 이너웨어 브랜드와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연간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어워즈 운영 기간(6월 26일~7월 3일)에는 이너웨어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했을 정도로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베리시', '마른파이브', '컴포트랩', '도로시와', '에블린' 등 상반기에 큰 사랑을 받은 200여 개 인기 이너웨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나시탑, 심리스 브라, 오프숄더 브라, 누드 브라, 사각 팬티 등 다양한 품목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반기 거래액이 급증한 루키 아이템도 소개한다. 큰 성장률을 보인 '휘게언더웨어 리프트업 브라렛 팬티 세트', '게스언더웨어 에어로쿨 노와이어 브라 팬티 세트', '엣프터 쿨터치 나시 브라 탑' 등 30여 개 상품이 루키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오는 12일까지 어워즈에 소개된 이너웨어 브랜드 인기 상품을 연중 최저가인 최대 70% 할인율로 선보인다. 또한 전 상품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팩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이너웨어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확인해 올해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어워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력을 갖춘 이너웨어 브랜드들이 지그재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