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 '이구홈에서 구함'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리티와 취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큐레이션을 선보이는 '이구홈(29HOME)'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구홈은 29CM의 홈·리빙 카테고리 셀렉션으로 가구부터 인테리어·주방·생활용품 등을 선보인다.
29CM에서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뚜렷한 개성과 취향을 가진 이동휘 배우가 참여했다. 영상은 남들과 같은 획일화된 '모두의 집'이 아닌 자신만의 취향으로 채운 '나만의 집'을 추구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디자인 백서'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아이템 가운데 갖고 싶은 제품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600여개 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굿홈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29CM 관계자는 "남다른 취향과 매력을 지닌 배우 이동휘와 이구홈이 지향하는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이구홈에서 헤리티지와 독창성을 가진 브랜드의 오리지널 제품을 새롭게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