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동, 농업용 운반로봇 'RT100' 중심 연간 전시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한얼 기자] 대동은 오는 7월까지 전국 61개 대리점에서 지역 농민을 초청해 주요 판매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동 평택 대리점 [사진=대동]
대동 평택 대리점 [사진=대동]

대동은 올해 연간으로 진행되는 제품 소개 행사에서 트랙터, 콤바인 등 자사 주력 농기계 전시 및 시연과 함께 농업용 운반로봇 'RT100'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 일정에 포함된 모든 대리점에서 'RT100' 시연 및 제품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홍보하고 현장 목소리를 청취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대동 전국 대리점 전시 핵심은 'RT100'이 다양한 환경에서 구동되는 모습을 시연하는 것이다. 대동은 배, 사과, 복숭아 등 과수 농가를 비롯해 감자 하우스 농가, 녹차나 마늘과 같은 밭작물 농가, 축산 농가까지 각 지역 대리점을 통해 여러 환경에서 'RT100'의 유용성을 농업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광욱 대동 국내사업부문장은 "대동은 올해 RT100 출시로 효율성을 높이고 노동력을 절감할 수 있는 스마트 농업 시대를 여는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며 "올해 전국 대리점 소개 행사는 농가에서 운반로봇 RT100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습을 직접 보여드리는 것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한얼 기자(eo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동, 농업용 운반로봇 'RT100' 중심 연간 전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이재명 시대 TIMELINE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선거 출마 의사를 밝힌 박찬대 의원이 5일 전주대학교에서 열린 토크콘서트에 입장하며 지지자에게 '찬대랑'이라고 쓰인 과자를 선물 받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