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업데이트…'리틀 머메이드' 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60회 이상 무료 모집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의 2.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SSR 캐릭터 3종과 스토리 이벤트, 한정 코스튬 4종뿐만 아니라 메인 시나리오 업데이트 등 그 어느때보다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160회 이상의 무료 모집 기회, 2.5주년 배포 니케 선택 상자, 1일 1회 신규 니케 무료 모집 기회도 접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사진=레벨 인피니트]

먼저 올드 테일즈 스쿼드 소속의 2세대 페어리 테일 '리틀 머메이드'가 오는 5월 15일까지 특수 모집에 합류한다. 자신과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SSR 필그림 지원형 니케 리틀 머메이드는 거품을 이용해 적들을 끊임없이 공격하고 약화시킨다.

또한 오는 5월 1일부터 22일까지 유니와 유대로 이어져 새로운 바디를 받은 오버스펙 니케 '미하라: 본딩 체인'이 특수 모집에 등장한다. 포획 사슬을 사용해 적을 지속 공격하는 화력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누적된 포획 사슬을 강화해 더욱 큰 지속 피해를 가한다.

2.5주년을 기념해 리틀 머메이드와 미하라: 본딩 체인을 매일 1회 특수 모집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전장에 합류하는 '모리'는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큐베이터 소속의 방어형 니케로, 자신에게 보호막을 설치하고 적을 도발해 아군을 보호하며 보호막이 제거될 때마다 생존 능력이 강화되고 더 강한 보호막을 설치한다.

아울러 신규 스토리 이벤트(UNBREAKABLE SPHERE)가 개방되어 외롭고 고요한 리틀 머메이드의 물거품 정원에 세 명의 니케가 떨어지며 전개되는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업데이트…'리틀 머메이드' 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