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서울대 창업동아리 후원…"차세대 창업 인재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동아리 설립자 컴투스 송병준 의장, 시상자로 참석해 축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울대학교 창업동아리 'SNUSV(Seoul National University Student Venture Network)'가 주최한 '데모데이' 행사를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6월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NUSV 36기 데모데이는 SNUSV 창업팀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사업 아이템을 발표하는 자리로 IR 피칭, 시상식, 창업 관계자 간 네트워킹 등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SNUSV 동문과 VC, 창업가, 일반 청중 등 약 200명이 참석해 창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컴투스 송병준 의장. [사진=컴투스]
컴투스 송병준 의장. [사진=컴투스]
 컴투스 송병준 의장.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SNUSV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AC Program) 시상을 진행했다. 창업동아리를 설립하고 초대 회장을 역임한 송병준 컴투스 의장이 시상자로 참여했으며, 행사 축사를 통해 도전과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하며 청년 창업가들을 응원했다.

한편 서울대학교 창업동아리 SNUSV는 송병준 의장이 재학시절 벤처기업협회의 지원을 받아 설립한 동아리다. 이후 송 의장은 컴투스홀딩스(전 게임빌)을 창업했으며 올해부터는 벤처기업협회 회장을 맡아 국내 벤처산업 성장을 위한 활동과 함께 청년 창업 생태계에 대한 지원도 이어가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울대 창업동아리 후원…"차세대 창업 인재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