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계현기자] 넥슨(대표 서민)이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여름방학 맞이 '45레벨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오는 8월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점핑 캐릭터를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45레벨의 캐릭터를 지급하고, 고레벨 캐릭터를 통해 이용자가 게임의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캐릭터를 지급받은 이용자에게 '45레벨 10강 레어 아이템 풀셋트', '스킬 초기화 아이템', '캐릭터명 변경권' 또한 무료로 제공하여, 새로 지급받은 점핑 캐릭터를 통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점핑 캐릭터 지급 후 1주일 안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탈 것인 '브라우니 조커'를 추가로 지급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관계자는 "점핑 캐릭터 제공을 시작으로 다양한 여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이용자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네스트에서는 '크레이지덕을 잡아라', '매일 접속 이벤트', 'PC방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점핑 캐릭터는 8월4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