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기자]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가 보안관제 인력 양성 프로그램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19일 이글루시큐리티는 채용 방식으로 진행했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보다 많은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자 공개 모집 방식으로 보안관제 인력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보안관제 전문업체 지정’을 둘러싼 업체들 간 경쟁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갖추지 못한 업체들과의 차별성을 부각하겠다는 전략이다.
인력 양성 프로그램의 교육 기간은 3~6개월로 이글루시큐리티의 본사 및 파견 사이트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글루시큐리티가 지정한 교육과정(보안교육학원, KISA 아카데미, 이글루시큐리티 자체교육)을 수료한 인력과 정보보안 관련 학과 졸업자, IT경력 1년 이상의 정보보호 업무 전환 희망자들을 각 기수별로 약 30명씩 선발한다.
특히 회사는 우수한 성적으로 과정을 마친 수강자에게 자사 인턴으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이들에게 ‘보안관제 현장 연수과정’을 받아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는 프로그램 접수일자와 방법을 10월 초 취업사이트 등을 통해 공지하고 서류, 면접 심사를 거쳐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실제 근무는 10월 말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조창섭 상무는 “보안관제 시장의 성장에 따라 최정예 전문 인력을 통한 서비스는 더욱 빛을 발할 것이며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관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