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윤희기자] 보안관리 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인텔코리아와 함께 의료 및 중소중견기업(SMB) 시장을 대상으로 솔루션 패키지 공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통합보안관리(ESM) 솔루션인 '스파이더 TM'과 인텔의 서버 제품 '케어워크'를 패키지 형태로 구성, 비용 부담을 줄여 의료 및 중소기업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에 따르면 '스파이더 TM'은 네트워크 상에 산재된 이기종 보안 장비들을 통합해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200여종 이상의 보안 제품과 연동이 가능하며 3D 콘솔 옵션을 선택하면 직관적인 보안이벤트 관제 화면을 활용할 수 있다. 인텔의 '케어워크(CAREWORK)' 제품군은 사용자 요청에 따라 부품 구성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사장은 "안정적이고 업무 효율을 증대시켜주는 서버 제품과 함께 패키지를 구성해 프로모션을 진행해 시너지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합보안관리 환경을 구축할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이 회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점으로 보안관련 세미나를 개최하고 영업 확대 등을 모색할 예정이며 향후 ESM 솔루션과 다양한 제품군을 연계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