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경기도 고양시 홀트학교에서 구강건강교육 및 실습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필립스 제품을 전달했다. 홀트학교는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설립한 특수학교다.
이번 봉사활동은 필립스가 사회적으로 소외된 청소년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시행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심플리헬씨앳스쿨(SimplyHealthy@Schools)'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주요 프로그램인 구강건강 교육은 몸이 불편해 자칫 구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장애 학생들이 올바른 양치법을 통해 구강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일산 사과나무치과병원 의료진이 함께 방문해 양치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으며 필립스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동아리 '아름드리' 회원들이 교육 및 실습에 직접 참여했다.
필립스는 이날 스마트 찜기, 토스트기, 핸드블렌더, 전기주전자, 진공청소기 등 다양한 자사 제품을 홀트학교에 전달했다.
김태영 필립스전자 총괄 대표는 "필립스의 '심플리헬씨앳스쿨'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필립스의 모토인 '헬스 앤 웰빙' 정신에 입각하여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끊임 없이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