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오는 5일부터 여행자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닥터 트래블'을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닥터 트래블'은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닥터 트래블'은 금호타이어 사이트(http://www.kumhotire.co.kr/) 내에서 QR코드(Quick Response Code)를 스캔하거나,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닥터 트래블', 'Dr. Travel'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또 다양한 주제별 여행 콘텐츠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어플리케이션과 사이트(http://www.Dr-Travel.co.kr) 등을 정보 공유의 장으로도 운영한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는 "최근 스마트폰 모바일 앱을 이용해 자신에게 적합한 맞춤 여행을 원하는 자유여행객이 증가하는 추세라 이번 여행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다"며 "고객의 관심과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용한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아이패드2 ▲타이어교환권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대화와 즉각적인 민원 해결을 위해 지난 2010년 동종 업계 처음으로 트위터·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스를 도입, 현재 팔로워 수가 1만7천여명에 이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