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리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딱딱한 과학지식과 정보를 쉽고 재미있는 만화로 풀어내 과학학습만화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예림당의 'Why? 시리즈' 중 'Why? Kids 곤충'의 아이폰·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Why? 시리즈'는 아동출판 전문 기업 예림당에서 지난 2001년 출간한 이후 약 4천만 부 이상의 판매부수를 올린 스테디셀러다.
전작 '똥 에피소드'와 '공룡 에피소드'에 이은 'Why? Kids 곤충'은 도시에 살며 곤충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유아들에게 앱을 통해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다.
'Why? Kids 곤충'은 곤충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스토리로 풀어내는 '카드'와 카드로 배운 지식을 간단하게 테스트해볼 수 있는 '퀴즈' 코너, '곤충 카드함'과 '나만의 곤충세상'으로 이루어진 '책장'의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화면을 터치 또는 스마트 기기를 흔들 때 나타나는 곤충들의 재미있는 반응과 다양한 사운드로 일벌의 하루, 개미네 집 탐험, 곤충의 변신 마술 쇼 등의 에피소드를 유아들이 보고 듣고 터치하며 즐겁게 체험할 수 있다.
'Why? Kids 곤충' 앱은 오는 20일까지 2주일 간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인 $0.99 에 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