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최근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경남 양산 복합물류센터에서 가졌다.
금호타이어는 20일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은 시장의 오피니언 리더 그룹으로 회사와 고객 간 의사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맡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부산·경남지역에서 대형트럭을 10년 이상 운행한 운전자 15명으로 구성된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은 올 연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고객평가단은 소비자들에게 금호타이어의 각종 활동과 업계 소식을 전달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금호타이어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현장 목소리도 듣는다.
금호타이어는 고객평가단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심층 면접을 진행, 평가단이 제기한 건의·개선 사항 등을 제품 개발과 서비스에 반영할 방침이다.
금호타이어는 평가단에 신제품 무상 지원, 얼라이먼트 서비스 무상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해억 금호타이어 상무는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 활동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직접적인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올 한해 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객관적인 평가와 보완 과정을 거쳐 향후 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시행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