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진동 파운데이션, 진동 비비 등 진동을 이용한 스마트기기가 뷰티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물광 진동 파운데이션'이 등장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기존의 진동 파운데이션을 한층 업 그레이드 시킨 '한경희 워터 핏 진동파운데이션'을 론칭 한다.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한경희 워터 핏 진동파운데이션'은 더욱 슬림해진 오토 패팅 아티스트와 수분함량을 높여 촉촉한 워터 핏 선 파운데이션 세트로 구성됐다. 선크림과 땀 등으로 범벅되기 쉬운 여름철 메이크업을 보다 간편하고 산뜻하게 마무리 해준다.
진동기기인 오토 패팅 아티스트는 진동파운데이션 원조 브랜드의 기술력인 분당 5천회 리얼수타 진동으로 밀착력이 뛰어나며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게 빛나는 물광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 2중 에어 핏 퍼프를 적용해 소량의 파운데이션만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시켜 투명한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워터 핏 선 파운데이션은 빙하수, 온천수,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수분을 다량 함유한 원료가 40% 이상 함유된 촉촉한 수분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물광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론칭 이후 30회 이상 매진 행렬을 이어오며 1년 만에 매출 500억을 돌파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현재 1천억 규모로 성장한 진동파운데이션 시장의 마켓 리더로서 제품력과 라인업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한경희 워터 핏 진동파운데이션은 오는 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