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대비해 아웃도어 업체들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겁다. 최근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이상 기온으로 인해 더워진 날씨에 자연을 찾아 나서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이들을 사로잡기 위해 음악과 캠핑, 암벽 등반 등의 아웃도어 활동이 결합된 행사부터 아웃도어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는 본격 액티비티 체험 행사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컬럼비아는 자사의 2012년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 자유낙하(자유樂(rock)厦) 캠페인의 일환으로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을 후원하고 고객들에게 무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유낙하란 '음악과 자유를 즐기는 여름을 꿈꾼다'는 뜻으로 뮤직 페스티벌이나 캠핑 등의 활동을 즐기는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유낙하 마이크로 사이트에 들어 오면 무료 티켓 및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6월9일부터 10일 양일간 강원도 춘천 남이섬에서 열리며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생생한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에서는 6월9일부터 10일 서울대공원 분수대 광장에서 '2012 아디다스 락스타 코리아' 볼더링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역동적인 볼더링(인공 암벽 등반 대회)과 DJ 퍼포먼스가 곁들여진 아웃도어 스포츠 이벤트로 관객들은 열정적인 스포츠와 음악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평범한 트레킹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마운틴하드웨어의 '익스트림 트레킹'에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 마운틴하드웨어는 오는 6월20일 충청남도 홍성에 위치한 용봉산에서 진행될 행사에 함께 할 고객들을 모집하고 있다. 도전적인 익스트림 아웃도어 선수나 팀을 후원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진 브랜드답게 고객 행사 역시 일반적인 코스보다 다소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도전하는 재미가 있는 코스를 선택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전문가와 함께 트레킹의 기본기부터 배울 수 있어 초보자가 참여해도 어렵지 않게 함께 할 수 있다.
뉴발란스에서는 마라톤 프로그램인 '뉴 레이스'를 준비중이다. 오는 6월10일 열리는 이 행사는 잠실 올림필 주 경기장에서 올림픽 공원 88 잔디 마당까지 10km를 달리는 레이스다. 뉴 레이스는 팀을 나누어 달리는 팀런, 솔로 탈출을 꿈꾸는 미팅런, 완주를 목표로 하는 드림런 등 레이스에 자신만의 미션을 부여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이스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캠핑 전문 브랜드 콜맨은 평일은 빡빡한 학원 스케줄로, 주말에는 게임에 빠져 가족들과 대화 한번 제대로 나누기 힘든 아이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아이와 함께 하는 1박 2일 캠핑 스쿨'을 기획했다. 6월16일부터 17일에 진행되는 캠핑 스쿨은 아이들과 함께 직접 텐트를 세우고 요리를 하며 자연 속에서 가족간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캠핑 경험이 전무하거나 캠핑장비가 없어도 캠핑을 쉽게 즐길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