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씨앤앰, 물 부족 국가 어린이 위한 자선콘서트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역채널 통해 'C&M행복나눔 착한콘서트 #' 방영

[강현주기자] 씨앤앰(대표 장영보)이 지역채널 'C&M Ch4'를 통해 자선콘서트 'C&M행복나눔 착한콘서트 #'를 시작한다.

씨앤앰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공연을 확대하고 물 부족 국가 어린이들에게 우물을 파준다는 계획이다.

자치단체나 아파트 등 각 지역의 신청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며, 뜻있는 뮤지션들의 재능 기부와 지역주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로 꾸며진다.

현장 관람객이나 지역채널 시청자들에게도 우물파기 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66302로 '우물' 또는 '착한 콘서트'라는 문자를 보내면 누적 5천건당 1개씩 착한 콘서트 이름의 우물이 캄보디아로 기증된다.

공연 일정은 5월 23일(수) 오후 7시 마포구청 앞 광장에서 펼쳐지는 첫 회를 시작으로 6월 13일(수) 오후 7시 구로구 디큐브시티, 6월 20일(수) 오후 7시 용산구 아이파크몰 이벤트 홀 콘서트로 이어진다.

23일 오후 7시 마포구청에서 열리는 첫 콘서트에는 나는 가수다 '김조한'편에 출연했던 여성전자현악3중주 에피카를 비롯해, 위대한 탄생 톱12에 올랐던 홍동균, 2010 대학가요제 대상수상자 이인세, 홍대 실력파 여성밴드 스피캣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11월까지 종로구, 중구, 용산구, 마포구, 서대문구, 구로구, 금천구를 순회하며 마포구청 앞 광장에서 열리는 첫 콘서트는 6월 9일(토) 오후 7시 C&M ch4를 통해 중부권역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방송을 시작하여 점차 다른 권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콘서트 관람은 무료며, 콘서트 유치를 원하는 단체나 참가를 원하는 뮤지션들은 070-7410-1584번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의권 담당PD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들이 물이 없어 죽어가는 어린이들에게는 희망이 되고, 지역사회에는 의미 있는 문화공연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앤앰, 물 부족 국가 어린이 위한 자선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