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업계는 물론이고 제약사, 건강기능식품 기업까지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이너뷰티 제품들이 비타민 성분 혹은 칼로리는 낮춘 식이음료였다면 최근에는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은 물론, 철분제까지 다양해지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오르비스에서는 스트로베리향 철(Fe)을 선보였다. 철분의 특유의 비릿한 냄새를 없애고 새콤달콤 딸기 맛으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딸기 과즙 파우더를 넣어 간식처럼 맛있게 철분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트로베리향 철(Fe) 1정으로 7.4㎎의 철분과 비타민 B, C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에 앞서 오르비스에서는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주는 '시트러스 콜라겐'과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 시트러스 콜라겐은 6000mg의 콜라겐을 함유한 드링크제고 콜라겐 젤리는 돈피에서 추출한 콜라겐 펩타이드가 1개당 1,000 mg 배합된 젤리다.
김정문알로에의 '김정문 히알루론'은 다량의 수분을 흡수·저장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더해주는 히알루론산과 함께 알로에겔미 무려 약 86% 이상 함유되어 있다.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에서는 맑은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씹어 먹는 레몬맛 젤리 타입의 이너뷰티 제품 '보우미 브라이트 업'을 출시했다. 지난 4월 '촉촉칸콜라겐' 출시를 시작으로 연이어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보움은 다음달엔 새로운 이너뷰티 제품인 '모이스처'를 출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이너비는 '겟 이너뷰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겟 이너뷰티 스페셜 에디션은 이너비의 가장 프리미엄 라인인 이너비 아쿠아리치를 1회분씩 파우치에 담아 총 14일 섭취 용량으로 구성했다. 당기는 속 피부와 거칠어진 겉피부를 위해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는 히알우론산과 쌀겨 추출 글루코실세라마이드, 콜라겐을 함유해 하루 한번 두캡슐의 섭취만으로도 꼭 필요한 수분을 안팎으로 지켜 내고 피부 고유의 힘을 강화시켜 주는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