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영기자] 한국벨킨이 21일 갤럭시S3 국내 출시에 맞춰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군은 ▲화사한 컬러의 듀얼 범퍼로 이루어진 서라운드 케이스 ▲고급스러운 가죽 디자인의 폴리오 케이스 2종 ▲파우치형 포켓 케이스 ▲베이직한 디자인에 톡톡 튀는 컬러를 입힌 TPU 케이스와 PC 케이스 ▲운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와 스크린 보호 필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기 전면에 곡선을 사용한 갤럭시 S3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로 제품의 질을 한층 향상시켰다.
신용카드 등을 넣을 수 있는 포켓 케이스, 커버를 닫고도 통화할 수 있는 폴리오 케이스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이밖에도 갤럭시 S3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가정용·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기술을 활용해 무선으로 갤럭시S3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홈 스테레오 등 갤럭시 S3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벨킨은 삼성의 글로벌 파트너로 갤럭시 S3 본연의 디자인과 기능을 최대한 고려해 갤럭시 S3 액세서리를 준비했다"며 "갤럭시 S3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더 많은 갤럭시 사용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