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S윤지, 온라인게임 '용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엠게임, 오는 28일부터 용온라인 첫 테스트 시작

[허준기자] 가수 NS윤지가 엠게임의 신작 온라인게임 용온라인의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엠게임은 중국 게임사 공중망에서 개발한 '용온라인'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28일 진행하며 홍보모델로 섹시 디바로 알려진 솔로 여가수 NS윤지를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오는 28일부터 4일간 첫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는 '용온라인'은 1만여 종 이상의 스토리가 있는 방대한 퀘스트 및 실제 중국 지형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활한 맵, 도시에서 즐기는 도시전투 등 중국 대륙의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총 9천999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1차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은 지난 8일부터 티저 페이지 내에서 테스트 일시를 맞히는 독특한 퀴즈 방식으로 시작 됐다. 테스터 모집은 오는 26일까지 티저 페이지 내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할 수 있다.

1차 테스트와 함께 홍보모델 NS윤지를 내세운 마케팅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NS윤지는 최근 '마녀가 된 이유'라는 타이틀 곡으로 파워풀한 댄스와 가창력을 인정받고 청순한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베이글녀' 대열에 합류한 인기 가수다.

NS윤지는 '무협게임을 향한 남자의 로망'이라는 용온라인의 콘셉트에 맞는 용띠 연예인으로 향후 게임 화보 및 홍보 영상 촬영과 게임 홈페이지 내 각종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용온라인을 알리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엠게임 곽병찬 서비스 본부장은 "용온라인은 7월 초 국내 오픈을 목표로 현지화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흑룡의 해에 용띠 홍보모델인 NS윤지와 함께 마케팅활동을 시작하며 게이머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S윤지, 온라인게임 '용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