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이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가을 맞이 전국 시승회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전국 시승회에서 고객은 닛산 큐브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주행성능을 직접 경험 할 수 있다.
행사는 1일 서울 강남 전시장, 2일 서초 전시장, 8일 일산 전시장, 9일 분당 전시장, 15일 부산 전시장, 16일 대구 전시장, 22일 광주 전시장에서 각각 펼쳐진다.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닛산 윈드 브레이커(바람막이)가 지급되며, 행사 기간 한국닛산은 셔플 보드게임,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한국닛산은 이달 말일까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무라노(Murano)와 로그 플러스(Rogue+)를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고객은 이 기간 현금으로 무라노를 구매할 경우 주유권 250만원을, 로그 플러스를 구매할 경우 주유권 100만원(2륜)·150만원(4륜)을 각각 지원 받을 수 있다.
정성상 한국닛산 부사장은 "이번 전국 시승회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큐브'의 진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닛산 전시장, 한국닛산사이트(http://www.nissan.co.kr), 고객지원센터(전화 080-010-2323).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