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프랑스 문화 인사들이 직접 시트로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시소(시트로엥을 소개합니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시소 프로젝트는 프랑스와 관련 있는 국내외 문화 인사들이 영상을 통해 시트로엥의 개성과 브랜드에 관한 에피소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주한 프랑스 홍보대사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파비앙씨, 강남구 신사동 소재 레스토랑 '루이상끄'의 이유석 셰프, 패션브랜드 '조니헤이츠재즈'의 최지형 디자이너 등이 인터뷰 형식의 영상을 통해 시트로엥 브랜드의 역사, DS4와 DS3의 디자인에 대해 설명한다.
시소 프로젝트의 영상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itroen.korea)과 유튜브(www.youtube.com/citroenkorea)를 통해 공개되며, 향후 더욱 다양한 프랑스 문화 인사들을 섭외해 프로그램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시소 프로젝트 실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세 유명인사의 에피소드 동영상을 공유하고 퀴즈를 맞추는 사람 중 당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DS 라인 핸드백, 2등 10명에게 시트로엥 빈티지카 4종 세트, 3등 30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커피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