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배기자] 어도비가 자사의 주요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 테크놀로지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주는 교육용 제품스토어(http://shop.adobe.com/kr/education)를 오픈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에 따르면 학생들과 교육 전문가들은 이 스토어를 통해 포토샵, 인디자인, 애크로뱃 등의 제품을 쉽게 주문할 수 있고, 주문한 제품은 온라인 다운로드나 패키지 배달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정기수 마케팅 상무는 "어도비 크레이티브 스위트 6을 포함한 어도비의 최신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하고 빠른 방법"이라며 "온라인 상에서 즉시 다운로드를 받으면 이전의 전통적인 배송 방법과 달리 배송 대기 시간을 줄이고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내 학교와 기관에서 널리 쓰이고 있는 어도비 솔루션들은 학생들에게는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이력서 등을 작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교육 전문가들에게는 학생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하는 교육과정을 수립하도록 한다.
어도비의 최신 교육용 제품 판매 정책과 가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adobe.com/kr/education/institution-eligibility-guide.html)을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