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공식 개그맨 커플 신보라와 김기리가 동시에 게임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컴투스는 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매직팡' 광고모델로 신보라와 김기리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매직팡은 오는 7일 출시될 예정이다
신보라와 김기리는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코너에 함께 출연 중이다. KBS 25기 공채 개그맨 동기인 두 사람은 지난달 초 열애중인 사실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신보라 김기리 커플은 이미 매직팡의 홍보영상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홍보영상은 '한 팡 붙어!'라는 소재로 게임을 즐기며 일상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해당 영상은 7일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컴투스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친구, 연인과 실시간으로 대전하며 즐기는 캐주얼 게임이 신보라 김기리의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했다"며 "곧 출시 될 매직팡과 신보라 김기리의 홍보모델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매직팡'은 단순한 조작을 통해 같은 모양의 3블록을 매칭해 나가는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이다. 블록마다의 공격 스킬이 달라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된 혼자하기 모드는 물론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적용되어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1대1대전 혹은 매직팡 이용자들과의 무작위 1대1대전 모드가 모두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