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현대자동차가 올 가을 총 140명의 고객을 초청, 소설 '인간시장'의 김홍신 작가, '세시봉 친구들'의 가수 윤형주와 함께 테마여행을 떠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명사(名士)와 함께하는 이색 테마 여행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명사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되고 있다. 지금까지 국민배우 최불암, 영화 '라디오스타' 이준익 감독, 소설 '칼의 노래' 김훈 작가, 국악인 오정해 등 각계각층의 명사가 이벤트에 초청됐다.
이번 시즌3 이벤트는 김홍신 작가와 전남 장흥을 찾는 '가을 문학 기행', 가수 윤형주와 강원도 동해안을 유람하는 '통기타 음악 여행' 등 두 가지 테마로 열린다. 문학 기행은 9월 13~14일, 통기타 음악 여행은 9월 27~28일 진행된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가을 문학 기행은 9월 1일까지, 통기타 음악 여행은 9월 1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9월 2일과 16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40명(부부 동반, 테마별 70명)은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떠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빛나는 경험'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