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요리잡지 이밥차(2천원으로 밥상 차리기)와 함께 쏘울의 머스타드 색상 특징을 담은 요리 '쏘울 푸드'를 개발, 고객에게 요리법을 제공하는 '쏘울 푸드 레시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기아차가 이밥차 요리연구팀과 함께 만든 쏘울 푸드는 노란빛의 새콤한 레몬망고소스와 닭고기가 어우러진 '쏘울 망고소스 로스트 치킨'으로 올 뉴 쏘울의 새로운 색상인 머스타드의 색깔 특징을 반영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뉴 쏘울의 이미지를 4단계에 걸쳐 맞춰나가면 단계별로 요리법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요리법 공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국도자기 갤러리 홈세트(1등 5명) ▲월간 이밥차 1년 정기 구독권(2등 20명) 등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0명에게는 초코바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올 뉴 쏘울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처음으로 선보인 머스타드 색상과 잘 어울리는 특별한 요리를 개발,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쏘울과 어울리는 다양한 판촉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