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기자] 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시크릿 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운드 케이스 1만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베가 사운드 UP' 2차 이벤트를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팬택은 지난해 12월부터 1월 한달 간 1차 이벤트를 진행해 3만명에게 케이스를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 17일부터 26일까지 매일 1천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10일간 1만명에게 사운드케이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베가 브랜드 사이트(http://ivega.co.kr 또는 http://m.ivega.co.kr(모바일))에서 제품 정보 입력 후 블랙, 화이트, 옐로우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베가 시크릿 업 구매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차 이벤트에 참여했던 소비자들은 2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택은 사용자들이 사운드 케이스의 성능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택배 박스를 울림통으로 만드는 방법을 사운드 케이스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 전달되는 사운드 케이스 패키지에는 울림통 제작 설명서와 지지대, 포론테이프 등 울림통 구성품들이 들어있다.
'사운드 케이스'는 접촉된 물체의 고유한 진동을 이용해 소리를 내는 진동형 스피커가 내장돼있어 닿는 물체에 따라 음량과 음색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종이 상자와 같이 공명할 수 있는 물체와 접촉하면 콘서트 홀에서와 같은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어 듣는 즐거움이 배가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