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탐앤탐스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현충일인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국군 장병 응원 대국민 프로젝트 '호국탐탐'을 진행한다.
호국탐탐은 탐앤탐스가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 '꾸나'를 비롯, 국군장병을 지키는 연인 '곰신'과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군부대로 직접 위문품을 전달해 군인들을 위로하는 한편, 응모자들에게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해 응원을 전한다.
'꾸나'와 '곰신'은 온라인 상에서 각각 '군대에 간 남자친구'와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여자친구, 즉 고무신'을 지칭하는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
매년 호국탐탐 행사를 통해 총 40건의 군부대 위문품 전달이 이뤄진 바 있으며, 올해에도 국가보훈처와 황금마차 등과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매장과 카페,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군인 응원 메시지를 보내 참여할 수 있다.
탐앤탐스 공식 커뮤니티 카페 탐스놀이터에서는 군부대 사연 응모·위문품 전달 이벤트 '탐병장이 쏜다!'가 진행된다.
탐앤탐스 매장에서 제공되는 응모 엽서에 위문편지 또는 군부대 관련 사연을 기재해 매장방문·엽서 인증샷과 사연을 올리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10개의 사연 속 군부대와 본인에게 위문품이 전달된다.
군인 위문품은 선크림과 함께 남성용 화장품세트, 도서세트, 탐앤탐스 삼각티백커피와 못난이누가, 카스타드 과자 등으로 구성됐다. 또 '곰신' 등의 사연을 응모한 당첨자에게는 다이아몬드 커플링과 함께 여성용 화장품,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문화공연 초대권 등이 증정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