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푸드빌, 입맛 잃기 쉬운 여름 맞아 신메뉴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서 여름 메뉴·이벤트 선봬

[장유미기자] 기력이 쇠해지고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을 맞이해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들이 다양한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벤트도 펼친다고 10일 발표했다.

제일제면소는 국수 지도 두 번째 여행지로 포천을 선정하고, 포천 지역 면요리에서 모티브를 딴 면 메뉴를 출시한다. 맛있게 익은 열무 김치와 쫄깃한 골뱅이가 어우러져 매콤하고 아삭한 맛의 '열무 비빔 국수'가 대표 메뉴다.

이 밖에도 포천기행 신메뉴 2종과 함께 샐러드와 튀김, 유부초밥 등을 구성해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반상 메뉴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또 반상 메뉴 주문 고객 전원에게 참치 유부초밥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이번 신메뉴는 제일제면소 전 매장에서 오는 7월 14일까지 만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여름 제철을 맞은 국내산 햇양파와 블루베리를 주제로 6가지 신메뉴를 출시한다. 햇양파 메뉴는 치뽈라 살라미 피자, 치뽈라&피쉬 프리티 등 3종이며, 블루베리 메뉴는 리코타 베리 샐러드, 돌체 베리 피자 등 3종이다. 이번 여름 메뉴는 8월 말까지 더플레이스 광화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차이나팩토리는 여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생맥주를 1인 1천원에 무제한 제공한다. 테이블 식사 고객 전원이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총 7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 프레시안 브라세리에서는 오는 13일부터 7월 6일까지 '비어 챔피언(Beer Champ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멕시코, 일본 등 다양한 나라의 병맥주 5개를 스페셜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며, 6월 18일, 23일, 27일에 세계 병맥주 세트 구매 시 칠리나쵸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푸드빌, 입맛 잃기 쉬운 여름 맞아 신메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