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이 대만 및 홍콩 구글 플레이 2014년 상반기 장르별 최고의 게임에 선정됐다.
14일 컴투스에 따르면 대만과 홍콩 구글 플레이가 발표한 2014 년 상반기 최고의 게임에서 역할수행게임(RPG) 장르에 서머너즈 워가, 스포츠 게임 장르에 낚시의 신이 각각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됐다. 두 게임은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뽑은 6월 최고의 게임 베스트 20에도 나란히 선정됐다.
서머너즈 워는 풀 3D로 구현한 RPG로 지난 4월 국내에 첫 출시한 후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국내 구글 플레이 RPG 장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고 14일 현재 인기 무료 게임 3위 및 게임 매출 9위,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6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서머너즈 워는 최근 중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최고 순위 8위와 17위를 각각 기록했으며 최대 30개국에서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톱 10에 오르는 등 아시아, 북남미, 유럽에서까지 성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낚시의 신은 3D 낚시 게임으로, 최대 70개국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톱 10에 올랐으며, 최근 글로벌 1천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컴투스의 또 다른 흥행작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게임 본연의 경쟁력과 글로벌 서버 및 이용자 편의 시스템 구축, 게임 운영과 홍보 마케팅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유저들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