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면서 다가온 '겨울'을 실감케 하고 있다. 이 겨울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가전업계는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집안 공기부터 맛있는 간식까지 책임질 월동 가전을 소개한다.
◆공청기+가습기=에어워셔, 위닉스 '에어워셔 숨 에어'
위닉스의 에어워셔는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기능을 탑재한 기기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위닉스 에어워셔 숨 에어(Air)'는 공기청정기능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한국공기청정기협회 공기청정 CA인증을 획득했다.
또 5단계 에어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에 대해 99.9% 이상 제균 기능을 갖췄다.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도록 단독 운전이 가능한 공기청정기능과 산소이온발생장치인 '플라즈마웨이브' 기능도 적용했다.
제품을 관리하고 청소할 수 있도록 '이지 팬(Easy Fan)' 시스템을, 위닉스의 특허기술인 '슬라이딩 서랍식 수조'도 적용했다.
◆보기에도 예쁜, LG전자 '몽블랑 공기청정기'
원형 디자인의 LG전자 '몽블랑' 공기청정기는 메탈 소재를 적용한 공기청정기다. 공기 청정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공들인 제품이다.
몽블랑 공기청정기는 황사는 물론 초미세먼지보다 지름이 작은 0.02㎛(마이크로미터) 크기 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스모그 탈취필터'를 통해 집안 냄새와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인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벤젠 등을 걸러주고 스모그 원인 물질인 이산화황(SO2), 이산화질소(NO2) 등도 제거한다.
이 제품은 '쾌속청정 모드'를 제공해 30분간 최대 풍량으로 기본 성능 대비 최대 30% 빠른 공기청정을 구현한다.
◆8가지 요리를 하나의 가전으로, 리큅 '멀티쿠커'
멀티쿠커는 80℃에서 230℃까지 버튼 하나로 온도를 조절해 보온부터 튀김까지 조리법에 따라 총 8가지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솥과 본체, 뚜껑으로 구성된 제품은 구성품별로 분리가 가능해 요리 후 세척이 간편하다. 솥은 스팀과 열에 강한 다이킨 코팅을 적용했다. 요리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유리 뚜껑은 내구성 강한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테두리 부분을 실리콘링으로 처리해 열 손실과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다. 또 본제품과 함께 별도의 찜망과 튀김망을 제공해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다.
◆겨울엔 커피,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반자동 커피머신'
드롱기의 '아이코나 빈티지 반자동 커피머신'은 복고풍 디자인이 특징인 커피 제조기다.
'카푸치노 시스템'을 적용하면 스팀과 우유를 적절히 섞어 풍부하고 부드러운 우유거품을 생성할 수 있다.
컵워머 기능으로 컵을 예열한 후 커피를 추출하면 더욱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물탱크와 컵 받침은 분리가 가능해 청소도 쉽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