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전국 138개 점포에서 'TG삼보 노트북 N1502'를 39만9천 원 기획 특가에 2천 대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2일 발표했다.
TG삼보 노트북은 메탈 화이트 칼라의 세련된 디자인, 24.5mm의 슬림 디자인 설계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얇은 베젤(테두리 두께)로 몰입감을 극대화한 15.6형의 화면을 제공한다.
또 멀티태스킹에 최적인 인텔 4세대 초 전력 쿼드코어 기반 펜티엄 프로세서의 윈도우 8.1 With Bing을 탑재해 더 친근하고 스마트한 기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노트북이다.
이번 TG삼보 노트북 N1502의 메인 메모리는 4GB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저장용량은 500GB의 하드 디스크를 담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최신 인텔 4세대 노트북용 Bay Trail-M 플랫폼을 적용해 CPU Fan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초 저전력 소모로 일반 노트북 대비 배터리 구동 시간이 길어졌다.
홈플러스 디지털가전팀 하동석 바이어는 "이번에 선보이는 TG삼보 노트북은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획상품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초특가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적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