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기대신작 '레이븐' 12일 정식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종 캐릭터와 1천 종 장비…즐길거리도 풍성

[문영수기자]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레이븐 위드 네이버(with NAVER)'(이하 레이븐)가 12일 출시됐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서비스 하는 레이븐은 3종 캐릭터와 캐릭터별 5개의 클래스, 1천여 종의 독특한 장비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의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 모드', 성장의 핵심인 '탐험 모드', 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이용자들 간에 실력을 겨루는 'PvP 모드'를 비롯해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지난 달 20일부터 4일간 약 15만 명의 이용자와 함께 실시한 사전 테스트를 통해 레이븐의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순위 10위 권에 진입하고 10만 명 이상의 일일사용자(DAU), 잔존율 80% 등을 기록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넷마블게임즈 박영재 본부장은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5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모은 레이븐이 큰 기대감 속에 마침내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레이븐이 보유한 최고의 게임성에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 다수의 게임을 성공시키는 과정에서 쌓은 노하우를 더해 모바일 RPG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회사 측은 레이븐 출시를 기념해 이달 중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각종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서도 인증샷 이벤트, 등급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해 문화상품권,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골드 등을 선물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기대신작 '레이븐' 12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