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시만텍 보안-정보관리 사업 수장 각각 선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보안 사업 부문에 박희범 대표, 정보관리엔 조원영 현 시만텍 대표

[김국배기자] 시만텍이 내년 초 분리되는 보안과 정보관리 사업 부문 조직을 이끌 수장으로 박희범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전 대표와 조원영 시만텍코리아 현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박희범 시만텍 보안사업 부문 한국 총괄 대표는 시만텍에 합류하기 전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 시스코시스템즈 주요 임원직 등을 역임했다. 조원영 시만텍코리아 현 대표는 시만텍을 이끌기 전 펜타시큐리티, 마이크로소프트(MS) 등에서 일했다.

시만텍 글로벌 영업 총괄부사장 애드리안 존스는 "한국은 보안과 정보관리사업 모두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요한 시장"이라며 "새로운 회계연도의 시작을 앞두고 각 사업부문을 이끌 대표를 선임함으로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말했다.

박희범 시만텍 보안사업 부문 한국 총괄 대표는 "시만텍은 2위 업체보다 두 배 이상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며 보안업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국내 시장에서 시만텍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원영 베리타스 정보관리사업 부문 한국 총괄 대표는 "베리타스는 포춘 500대 기업의 86%를 고객으로 보유하고 정보관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정보자산 가치와 기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만텍코리아는 새 회계연도가 시작하는 4월부터 사실상 별도 사업 체계로 운영될 예정이다. 물리적으로 분할이 완료되는 시점은 올해 말이며 내년부터는 각각의 독립 법인이 된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만텍 보안-정보관리 사업 수장 각각 선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