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중소기업용 흑백 프린터·복합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동급 최고 출력 속도 분당 40매·월12만매 출력 가능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M4030ND 시리즈'와 흑백 복합기 'M4080FX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M4030ND·4080FX 시리즈'는 흑백 출력량이 많은 중소기업에 특화된 제품으로 동급 최고의 출력 속도와 내구성을 갖췄고 대기업 수준의 보안 기능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기가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분당 40매의 고속 출력이 가능하고, 월 12만매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 출력 시 사용자 인증을 위한 ▲PIN 번호 입력 ▲근거리무선통신(NFC) 모바일 기기 태그 ▲신분증 태그 등 대기업 수준의 출력보안 기능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 정부 기관이나 전문직종 등 기밀문서 출력이 많은 산업군 업체들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쓸 수 있다.

흑백 복합기 'M4080FX 시리즈'는 분당 최대 60매의 양면 스캔이 가능해 로펌이나 디자인 회사 등많은 스캔 작업을 하는 기업에 유용하고, 흑백 레이저 프린터 'M4030ND 시리즈'는 한번에 최대2천850매의 용지를 적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개방형 플랫폼인 'XOA(eXtensible Open Architecture)'를 적용해 장비·출력관리 솔루션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송성원 전무는 "예산과 인력이 한정된 중소기업들은 별도의 투자 없이도 높은 사용성을 제공하는 고사양의 A4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제품을 계속 개발해 고객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중소기업용 흑백 프린터·복합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