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부대우, 英 아스다에 전자레인지 2만대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형 유통망 활용해 유럽 가전 시장 공략 박차

[민혜정기자] 동부대우전자 영국 대형 유통업체인 아스다(ASDA)에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2만대를 신규로 공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아스다는 세계 최대 유통업체인 월마트의 영국내 자회사로, 영국에서 568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유통업체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2009년부터 본격적으로 아스다 매장에 입점, 공급 물량을 늘려나가고 있다. 이번에 복고풍 디자인의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2만대를 공급하기로 했다.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대기전력 낭비를 막아주는 '에코(ECO)' 버튼을 채용한 점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제로온 기능으로 알려진 대기전력 차단 기능은 사용자가 제품 사용 후 10분간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으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 평소 대기전력 차단을 위해 소비자가 플러그를 뽑고 다시 꼽는 번거로움을 없앤 기능이다.

실제로로 이 제품은 9월 초 영국시장 첫 출시 이후 일주일만에 1천여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영국에서 유통망을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프랑스, 체코 등 10여개국에 수출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 박충식 영국법인장은 "이번에 아스다와 공급 계약을 맺은 레트로 스타일 전자레인지는 복고풍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라며 "영국 시장에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동부대우전자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매출 증대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부대우, 英 아스다에 전자레인지 2만대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