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운기자] 온라인 음악 포털 소리바다는 맥스무비와 제휴해 22일부터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 4장을 증정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발표했다.
추석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음악과 영화를 함께,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즐기자는 목표로 진행된다.
영화 예매권이 조기 소진 시에는 귀성길 음악을 들을 수 있게 10시간 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리바다는 이전에도 어벤저스, 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 러브 앤 머시 등 인기 영화들과도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문화 분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왔다.
한편 소리바다는 현재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와 제휴를 맺고 '꼴라보레이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리바다나 위즈위드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쿠폰이나 무료 이용권 증정하며, 소리바다 이용권 구매 시 위즈위드 2만원 더블쿠폰을 위즈위드에서 제품 구입 시 소리바다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최근 업계가 가격 할인 이벤트에만 너무 국한되어 있는 것 같아 새로운 시도를 진행하고자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통해 플랫폼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 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