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이미 대세인 이태원과 가까우면서도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남동은 한적한 분위기로 연예인들이 찾는 레스토랑이 많다. 또 유명 맛집들도 곳곳에 숨어있어 최근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이다.
이곳에 위치한 맛집 중에서도 '컴포트푸드' 레스토랑 베카아에누보 한남점은 지역과 어울리면서도 다양한 층을 흡수하는 '안락한' 인테리어로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최근 트렌드인 '건강추구' 바람까지 맞물려 꼭 들려야 하는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키아에누보는 2005년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개점한 이후 베이커리&카페, 커피스테이션, 델리숍 등 3가지 형태의 콘셉트로 상권의 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한남점은 2013년에 오픈해 지역민들뿐 아니라 가족이나 연인들 또는 개인 고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베키아에누보는 최근 새롭게 메뉴를 개편했다. 신메뉴는 주요리 10종, 샐러드 6종, 브런치 4종, 수프 1종 등 총 21종이다.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크리미 랍스터 파스타, 미트볼 서브 파니니, 케일 그린빈 샐러드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이번에 개편된 메뉴에는 케일, 그린빈스, 바질페스토, 토마토, 해바라기씨앗 등 수퍼푸드를 활용한 샐러드 메뉴 4종을 추가해 8종으로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수퍼푸드 샐러드 메뉴 3종을 주문하면 곁들여 먹는 피타빵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베키아에누보는 프로모션으로 신메뉴 베키아에누보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하우스 와인 한 잔 또는 바나나파운드케이크 1조각도 제공한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84 우석빌딩 지하 1~2층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10시 30분(주중, 주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