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유플러스, 삼성전자 중저가폰 '갤럭시 A3'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두께 7.3mm, 무게 132g '슬림' 1천300만 화소 카메라 적용

[조석근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오는 8일 삼성전자의 중저가 스마트폰 '갤럭시 A3'를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갤럭시 A3는 연초 출시된 중저가 스마트폰 A5, A7의 후속 모델이다. 두께 7.3mm, 132g의 무게로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특징이다. 금속과 강화유리 재질의 디자인으로 4.7인치 HD 화면과 슈퍼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1.5GHz 쿼드코어에 안드로이드 5.1 운영체제(OS)를 탑재했다.

또한 카메라는 A5, A7과 동일한 1천300만 화소다. 홈 버튼을 연속 두 번 누르면 실행되는 '퀵 카메라' 기능과 피부 톤, 얼굴형, 눈 크기를 단계별로 조절해 셀프 촬영할 수 있는 '뷰티모드'가 적용됐다.

갤럭시 A3는 블랙, 화이트, 핑크 골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35만2천원이며 LG유플러스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은 오는 8일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삼성전자 중저가폰 '갤럭시 A3'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