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 이하 SIEK)는 횡스크롤 슈팅 액션 게임 '로켓버드' 후속작 '로켓버드 2: 에볼루션(Rocketbirds 2: Evolution, 이하 로켓버드 2)'을 26일 한글화해 발매했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용감무쌍한 요원 '하드보일드 치킨'이 되어 세상을 자신의 날개 아래 두고자 하는 폭군 펭귄 '푸츠키'와 맞서 싸운다. 게임에서는 이번 작품의 주요 이야기를 그린 '스토리 모드'와 최대 4명이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게임을 즐기는 '구조 모드'를 지원한다.
'크로스 바이·세이브'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게임을 구매하면 PS4와 PS비타에서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세이브 파일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로켓버드 2'의 제작자는 "지난 3년간 각종 커뮤니티의 반응(피드백)을 통합해 꾸준히 발전시킨 '로켓버드 2'를 전 세계 게이머에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팬들에게 더 강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와 모드를 담았다"고 말했다.
'로켓버드 2'는 플레이스테이션(PS) 스토어를 통해 2만원에 발매된다. PS플러스 회원은 오는 5월2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20% 할인된 가격인 1만6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