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코웨이가 기능과 디자인을 취사 선택할 수 있는 정수기를 출시한다.
코웨이는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한뼘 마이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인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아이오케어(IoCare, 모델명 CHP-480L/CHP-481L)'를 출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한뼘 마이컬렉션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제품 플랫폼이다.
코웨이 한뼘 마이컬렉션은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마이한뼘 정수기 아이오케어(IoCare)'를 시작으로 올해 총10종 이상의 제품을 연달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한뼘 정수기 아이오케어'는 사물인터넷을 연계해 물 음용 습관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가로 크기도 한뼘 사이즈인 18.5cm로 구현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최대 3명까지 물 음용량 정보를 기억해 개인별 물 음용 습관을 관리해주며, '고장 진단 안심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정수기의 정상 작동 여부 및 이상 감지 시 콜센터로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마이한뼘 정수기 아이오케어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정수기 온수 온도인 ▲ 분유를 탈 때 적합한 45도 ▲차 마실 때 적합한 70도 ▲ 커피나 요리 등에 적합한 85도 등 3단계 온도가 자동 설정돼 있어 원하는 온도의 물을 바로 추출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한뼘 정수기는 평상시에는 온수를 만들지 않고 추출할 때만 순간적으로 온수를 만들어내는 순간 온수 시스템과 고효율 인버터 냉수 시스템 적용으로 사용되는 전기량을 최소화 시켜 에너지 효율을 높인 친환경 제품이다.
신제품은 화이트 제품과 실버 제품으로 구성되며, CHP-481L(실버)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4만8천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99만원이다. 화이트 모델은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4만7천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99만원이다.
코웨이는 이번에 출시하는 실버 및 화이트 색상에 이어 추후 ▲민트 ▲오트밀 ▲로즈골드 모델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본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정수기 기능과 디자인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뼘 마이컬렉션을 선보인다"며 "첫 제품인 마이한뼘 정수기는 정수기 최초로 초소형 한뼘 사이즈에 혁신적인 기능을 집약해 만든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