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딜라이브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야구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먼저 7월 한 달 동안 딜라이브 디지털방송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명(1인 2매)을 추첨해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야구관람 및 5박 7일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50명(1인 2매)을 추첨해 KBO리그 잠실야구장 야구관람권도 증정한다.
다음달 24~30일까지 5박7일 동안 LA지역 여행과 다저스 홈경기 2회 관람이 진행되고, 잠실야구장 관람은 다음달 13일 경기인 두산 베어스와 넥센 히어로즈 경기를 준비했다.
참여방법은 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역시 다음달 5일 딜라이브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딜라이브는 오는 23일 잠실에 위치한 서울특별시 학생체육관에서 '딜라이브와 함께하는 서울시 바둑페스티벌'도 개최한다.
한국바둑방송과 서울특별시바둑협회가 주최하고 딜라이브가 후원하는 이번 바둑페스티벌에는 동호인 단체 바둑대회와 가족 대항전 바둑이벤트가 열린다.
동호인 단체 바둑대회는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각 종목별 8팀 총 24개 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가족 대항전 역시 3인 이상 가족 50팀을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