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닌텐도 3DS 전용 호러 어드벤쳐 게임 '콥스 파티 Blood Covered:...Repeated fear.(이하 콥스 파티 BR)'를 한글화해 21일 정식 발매했다.
'콥스 파티 BR'은 아동 연쇄 유괴·살해 사건이 발생한 텐진 초등학교를 무대로 하는 폐교 탐색형 호러 어드벤쳐 게임으로, PS비타로 출시된 '콥스 파티 블러드 드라이브'의 이전 내용을 담았다.
공포심을 부추기는 입체 음향 '더미 헤드 마이크'를 지원하며, 한글판에는 추가 시나리오가 모두 수록됐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텐진 초등학교 교내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공포를 경험하게 된다. 주변을 돌아다녀 탈출을 위한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시나리오 진행에 따라 등장인물의 시점에 맞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등장인물끼리 나누는 대화도 게임 진행에 중요한 요소다. 대화를 나누는 와중에 일상생활에서는 알지 못했던 인물의 내면과 심리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교내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다. 아이템을 사용함으로 인해 스토리가 진행되거나 평상시에는 갈 수 없는 장소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콥스 파티 BR'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