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테라데이타,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콘퍼런스 2016'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이터가 모든 것을 바꾼다'…오는 9월 10일부터 15일까지

[성지은기자] 빅데이터 전문 기업 한국테라데이타는 오는 9월 10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 센터(Georgia World Congress Center)'에서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콘퍼런스 2016(Teradata PARTNERS Conference 2016)'를 개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이 연례 행사는 데이터 및 분석 콘퍼런스로, 행사 주제는 '데이터가 모든 것을 바꾼다(Data Changes Everything)'이다.

세션은 ▲사물인터넷(IoT)과 센서 데이터 ▲데이터 자산을 현금화할 수 있는 전략 및 프레임워크 ▲실시간, 고급, 예측 분석 ▲클라우드 컴퓨팅 및 클라우드 기반 분석 ▲사이버 보안, 프라이버시, 거버넌스 ▲테라데이타, 테라데이타 애스터 기술 및 유연한 구축 옵션의 6가지 토픽 및 트렌드 등으로 이뤄질 예정.

콘퍼런스에는 키노트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해, 포브스가 주최하는 C레벨을 위한 임원 포럼, 테라데이타 및 파트너사의 솔루션 및 기술을 보여주는 전시홀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월요일과 수요일에 진행되는 일반 세션을 비롯해, 200개 이상의 비즈니스, 테크니컬 세션이 준비된다.

밥 페어 테라데이타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콘퍼런스는 데이터 및 분석 전문가들이 모이는 북미 최대의 연례 행사"라며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 IT, 빅데이터 오픈소스 전문가, 업계 컨설턴트 등을 모아 유대를 공유하며, 데이터 및 분석의 강점을 이용해 비즈니스 결과를 향상시키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콘퍼런스에서 테라데이타는 주요 제품 및 서비스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차세대 혁신 제품들에 대해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라데이타,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콘퍼런스 2016'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