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창립 37주년을 맞아 11일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창립행사 기간 동안 총 11명의 고객에게 제네시스 G80 자동차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자동차 경품 행사는 롯데백화점 및 아울렛 전점에서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추첨은 11월 16일 본점 1층 정문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1일에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상품군별로 창립 3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창립 3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전 점 본 매장에서는 남성·여성패션, 잡화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3만원, 7만원에 판매하는 '슈퍼 프라이스 상품전'을 진행한다. 또 안양점, 인천점 등 5개 점포의 '맨잇슈트' 매장에서는 정장, 코트, 셔츠, 구두, 넥타이, 벨트 등 6종 세트를 37만원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동안 전 점 본 매장에서는 '37大 브랜드 슈퍼위크'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또 점포 별로 대형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브랜드 '나인'과 연계한 패밀리세일을 최초로 진행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잠실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총 10여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는 '액티브(Active) 스포츠 박람회'를 열고 러닝화, 트레이닝웨어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이완신 마케팅부문장은 "창립을 기념해 경품 행사, 패밀리세일, 단독 기획상품 출시 등 다양한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창립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상품 행사는 바이어가 직접 3개월 이상 공들여 기획한 만큼 고객들에게는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