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기자] 금호타이어는 다음달 17일까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이벤트에서 '윈터 크래프트 KW27'을 비롯한 겨울용 승용타이어 및 SUV(RV)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습 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올해 겨울은 예년에 비해 추운 날이 많을 것이란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잦은 폭설과 한파가 예상돼 겨울용 타이어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윈터크래프트 KW27'은 겨울용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인 눈길 제동력과 배수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 위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아이젠 RV KC15'는 무거운 차체의 하중과 강력한 엔진의 힘을 견뎌야 하는 RV 차량의 주행 특성에 맞춘 제품으로, 눈길 제동성능이 뛰어나 SUV 마니아들에게 각광받는 겨울용 타이어다.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 가능하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 판매도 실시 중에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겨울용 타이어 구매 시 고급 브랜드 재킷을 증정한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서는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용 타이어 장착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계절용 타이어는 영상 7도 이하에서 고무가 경직되어 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타이어 및 차량 성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하기 때문에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할 것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