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햄 강화'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라인업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가 신제품 3종 출시…내년에 영업·마케팅 강화해 브랜드 대형화 주력

[장유미기자] CJ제일제당이 'The더건강한 자연에서 얻은 재료' 3종을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내년에도 추가 신제품을 선보여 브랜드 대형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The더건강한 자연재료는 '최소한의 재료'로 만들었다는 '심플' 콘셉트의 프리미엄 냉장햄 제품으로, 안심하고 햄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니즈에 초점을 맞췄다. 이 제품은 무항생제 돼지고기만 사용했으며 아질산나트륨을 넣는 대신 자연에서 얻은 재료의 항산화 능력과 항균 작용을 활용해 보존성을 강화했다.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신제품은 김밥햄과 슬라이스햄, 라운드햄 등 총 3종으로, 지난 4월 출시한 그릴 후랑크와 그릴 비엔나의 후속 제품이다. 특히 김밥햄, 슬라이스햄, 라운드햄은 후랑크, 비엔나와 더불어 아이들이 즐겨먹는 대표적인 카테고리다.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햄이 분절햄과 후랑크 소시지, 둥근 소시지 등 3개 제품으로 시작해 현재 총 10개 라인업으로 확대된 것처럼 The더건강한 자연재료에서도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동시에 영업·마케팅을 강화해 내년에는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시리즈로 3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려 대형 브랜드로 발돋움 시킨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마케팅 담당 김숙진 부장은 "The더건강한 자연재료를 앞세워 햄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라는 인식 확대에 힘쓰겠다"며 "원재료를 최소화한 '심플' 트렌드를 앞세워 육가공 시장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햄 강화'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라인업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